브이디컴퍼니, 2023년 F&B 프랜차이즈 결산 발표...F&B 업종별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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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감자탕] 첨단돌솥감자탕 – 웨이팅부터 주문, 서빙까지 자동화된 시스템 구축
감자탕 전문 브랜드 첨단돌솥감자탕은 산포본점을 포함해 2023년 8개 가맹점에서 ‘브이디로봇’과 ‘브이디메뉴’, ‘브이디웨이팅’, ‘브이디포스’를 도입했다. 웨이팅부터 주문, 서빙까지 모든 과정이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연결되어 손님과 직원, 점주 모두 만족해 한다.
남녀노소가 찾는 맛집으로 붐비다 보니 대기하는 손님들이 많다. 매장 입구 앞에 설치된 브이디웨이팅에 손님들이 직접 전화번호를 남기고 대기번호를 받는다. 카카오톡으로 입장 안내를 받은 손님은 자리에 착석 후 직원이 메뉴판을 가져다줄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테이블에 설치된 브이디메뉴로 바로 주문을 한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감자탕 전문 브랜드 첨단돌솥감자탕은 산포본점을 포함해 2023년 8개 가맹점에서 ‘브이디로봇’과 ‘브이디메뉴’, ‘브이디웨이팅’, ‘브이디포스’를 도입했다. 웨이팅부터 주문, 서빙까지 모든 과정이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연결되어 손님과 직원, 점주 모두 만족해 한다.
남녀노소가 찾는 맛집으로 붐비다 보니 대기하는 손님들이 많다. 매장 입구 앞에 설치된 브이디웨이팅에 손님들이 직접 전화번호를 남기고 대기번호를 받는다. 카카오톡으로 입장 안내를 받은 손님은 자리에 착석 후 직원이 메뉴판을 가져다줄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이 테이블에 설치된 브이디메뉴로 바로 주문을 한다.
출처 : 이슈앤비즈(http://www.issuen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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